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신전략삼국지 받기

신전략삼국지
파일명용량
신전략 삼국지 1-646 완.txt8.6M

형사사건 수사원이었던 우혁은 삼국시대로 타임슬립한다. 남양 무양현의 한 작은 마을에서 환생한 그의 이름은‘조윤’. 우연히 전위를 구하고 조조에게 중용되는데… 해서대란이 일어나자 조조가 조윤을 해서에 파견보내게 되고, 조윤은 계책을 세워 여포에게 군사를 빌려 해서 ...



신전략 삼국지


skynoet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복언니
받아갑니다~!
xxkehd
잘 볼께요.. 두더지님.. 삼국지영걸전으로 다져진 중국역사.. ㅡ.ㅡ;; 삼국지를 어떻게 바꾸어놨는지 궁금하네요.. ㅎㅎ
alpachino
잘 볼게요ㅎㅎ 감사합니다.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함이 가득한 한해가 돼시길 기원합니다~~~
에리킬
감사합니다~
그빈양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사냥
0903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. 즐거운 시간만이 항상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
파일따봉
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꾸벅
동그랑땡
좋아요! GOOD~타임슬립물 좋아요~재밌게 보겠습니다^-^/
제주김짱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이치릴
받아갑니다~!
둥나마스타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주녕임당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수겸왕
쌈국지 즐거운 시간들 되시길...
tizl7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..ㅋㅋ 대체역사도좀 부탁해여...
이루자화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호우호우호
신전략 삼국지? 과연 어떤 신이 나오는지 한 번 알아보기 위해서 다운로드 받아갑니다. 신도 많으니까 발에 신는 신인지 영어로 GOD이라는 신인지 辛인지 新인지 읽어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아서 다운로드 받아갑니다. 내가 방에서 할 거 없으면 이걸 읽어보면서 키보드로 글쓰기라도 하면서 옮겨보면 키보드 다루는 실력이 조금은 좋아질 것 같아서 받아갑니다. 앞으로도 좋은 책 많이 올려주시면 고맙겠네요.
methaduk
기대됩니다:)
vinu7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폰사야대
삼국지 좋아해서 바로 받아갑니다~ 잘볼게요~ 감사합니다~
말뚝이2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꼬옥본다아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