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굶어서 살 빼지 마 못생겨도 살 빼지 마

굶어서 살 빼지 마 못생겨도 살 빼지 마
나는 꽤 마른 체형이지만 키는 119 정도입니다.

좀 통통해서 진짜 캔으로 버티고 굶어 죽었어요.
F × × 나는 같지 않거나 그런 것이 있는지 최근에 알았다.
인스턴트 음식은 안 먹고 칼로리만 신경쓰면서 조금씩 먹습니다.

3년 정도 마른 사람으로 살아왔지만 배가 고플 때,
밥을 정말 좋아해서 지금은 잘 먹고 잘 살고 있습니다.
살이 조금이라도 찐 것 같다면 스트레스가 장난이 아닙니다.

저혈압이라 너무 힘들고, 조금만 근육을 쓰면 일주일 정도는 할 수 있다.
근육통을 안고 살아야 하고 기본적인 체력도 없다.
죽을 것 같아요... 글쎄, 만족하지만 만족하지 않습니다.

날씬하고 눈에 살이 많이 보인다는 건 다 말도 안 되는 소리다. 남들보다 스트레스를 많이 받습니다.

그리고 얼굴의 지방은 살만 빼서 빠지는 것이 아니라 다 수술입니다.
얼굴이 큰데 살이 안빠져서 그냥
머리가 큰 해골같아 머리만 떠있는듯
못생긴게 부각되서 스트레스 더받네

이건 아닌거 같은데 운동하면서 살빼는게 나을듯
행복했을 것 같은데.. 못생겼으면 살이 안빠졌을텐데
얼굴은 똑같은데 그냥 슬프다

먹고 싶은 거 다 먹고 운동을 해서 건강하게 체중을 감량하고 싶어요.
절대 굶지 않기를 바랍니다
살을 빼기 시작했을 때, 최악의 때는 너무 배고파서 움직일 힘도 없었고, 하루 종일 침대에 누워있더니 결국 근육이 다 빠졌다.
3분을 걸어도 바닥에 쓰러져 일어나지 못했다.
먹는거 해본적도 없는데 이렇게 살이 찌지 않았으면 좋겠어요. 나는 건강한 것을 가장 좋아한다. 나는 못생겼지만 다들 예쁘다.
남아주길 바래..


추천사이트